이민정 집안 아들

예능에서는 얼굴을 잘 볼수 없었던 이민정이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출연을 하는데 스페인 현지에서 미용실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첫 손님이 오자 머리를 감겨주고 스타일링을 하는 과정에서 이민정의 센스가 폭발을 한다고 하는데 영어도 능숙한 이민정은 고객의 취향을 파악하는건 일도 아니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민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엄청나다는 집안과 아들을 알아볼께요.






먼저,


세빌리아의 이발사라는 프로그램을 알아보면 이렇습니다.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과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평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


이병헌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이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을 했었는데이민정은 "아들이 우리아빠는 유진 초이라며 자랑하더라"라는 말을 하면서 이병헌이 프로포즈했던 추억도 소환했는데 상당히 티가 났다고 솔직한 심정을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남편 이병헌이 미운 우리 새끼에 나왔으면 좋겠다는 어머니들의 말에 카메라를 보면서 "남편이 한번 나와 주시죠"라며 쿨하게 말했다고도 했는데 12살이 나이차를 극복하고 모든 국민의 관심속에서 2013년에 결혼을 한 이민정의 모습은 참 행복해 보였지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이민정 프로필


생년월일 1982년 2월 16일

고향 서울특별시

가족 배우자 이병헌, 아들 이준후

키 163cm 몸무게 49kg

학력 청담초등학교

청담중학교

현대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 수료

데뷔 2003년 영화 여고괴담3 -여우계단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서 연출을 하다가 지도교수의 눈에 띄어서 연극을 한 것이 계기가 되어서 연기에 입문한 이민정은 장진의 아는 여자로 영화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2010년 시라노;연애조작단에서 화보 촬영에 가까운 연기를 했지만 깔끔하게 소화를 하고 인기 상승가도를 달리던 이민정은 그해 대한민국 영화대상을 제외한 모든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었습니다.


조연으로 활동을 할 당시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드라마 촬영직전 캐스팅이 취소된적도 있었다는데 그 감독은 지금 땅을 치고 후회할듯 합니다.





이민정 고등학교교 시절 고영욱이 차를 타고 가다고 그녀의 외모를 보고 이민정을 발굴하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는데 이는 사실이라고 하네요.



이민정 결혼 


2012년 4월 16일 배우 이병헌과 열애설이 나왔지만 둘다 이를 부정했고 8월 19일 열애설이 나온 4개월만에 인정을 했습니다.


이병헌이 촬영차 미국에 가는 일정에 합류해서 라스베가스에서 같이 시간을 보낸 둘은 이병헌이 나이가 있는만큼 결혼하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고 2013년 8월 10일에 결혼을 헀습니다.




이민정 아들


최고의 배우가 만나서 일까? 둘은 결혼후에도 많은 잡음이 있었는데 이병헌의 외도 논란이 한간에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하지만 이병헌의 외도가 화제가 되었을 당시 이민정은 임신중이었고 2015년 3월 31일 아들을 낳았습니다.



이병헌 외도때문에 이민정까지 많은 인신공격과 모욕적인 댓글을 받았었기에 그에 해당하는 내용을 쓰지 않겠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듯이 아들낳고 잘 살고 있으니까요.



이민정 이병헌 아들 이준후 사진


이민정 아들사진은 많이 있지만 얼굴이 공개된건 위의 사진이 전부인듯합니다.

이민정과 이병헌을 닮아서 정말 잘생긴듯하네요~


진정한 로열패밀리 이민정 집안





이민정의 집안은 정말 대단합니다.


외할아버지가 서울대학교 출신의 학국화가 박노수 화백이고 큰 외삼촌은 한국과학기술원의 박찬규 교수, 작은 외삼촌은 한국해양연구원 박민규 선임연구원입니다.



이민정의 외할아할아버지 박노수 화백은 수묵채색화의 대가로 대통령상까지 받았고 그분이 살던 집은 1991년 5월 28일 서울시 문화재자료 1호로 선정된 격조 높은 명문가옥이라고 합니다
















이민정의 집안은 외가만 놀라운건 아닌데 친할아버지는 부장판사 출신이고 아버지는 광과관련 사업의 CEO라고 합니다.


이모들도 국내 미술계의 큰손이라고 하고 이민정의 어머니도 피아노를 전공한 재원이라고 하니 진정한 로열패밀리가 아닌가 싶네요



위 사진은 명단공개에서 공개한 이민정 집안 사진들인데 사진으로 보니 더 대단해 보이네요.


이민정에게 이병헌과 향후에 예능에 동반 출연할 계획이 있는지에 묻자 같이 출연할 일은 없을것 같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데 배우에게 예능은 양날의 검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병헌이 촬영을 하고온 이민정에게 재밌었냐는 질문을 했다고 하는데 정말 힘들었다고 답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힘들었음에도 정말 열심히 해준 이민정 ,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확인해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