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성형전



이병헌, 이민정 부부 근황이 공개가 되었는데 그동안 불화설이 있었는데 사진속 모습을 보면 둘의 사이는 아주 좋아보이는듯하네요.

 해외로 추정되는 곳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이병헌과 이민정은  인스타그램 등에지인들과 할로윈 파티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했는데 지인들과 함께 하는 파티에서 즐기는듯해요.




이병헌과 함께 영화 ‘매그니피센트7’에 출연한 스페인 배우 마누엘 가르시아룰포 모습도 담겨 있었는데 이민정은 캣우먼 가면을, 이병헌은 특별한 분장 없이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약간 부럽기까지 한데, 이병헌 이민정의 불화설은 이 사진으로 사그러들듯도 합니다.







앞서 포스팅에서는 이민정 집안과 아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 이번에는 이민정 성형전 모습과 몸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민정은 참이슬 역대 광고모델중에서 유일하게 2년 연속으로 메인모델을 했었습니다. 여신미모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이민정은 너무 에뻐서 인지 성형전모습과 몸매에 대한 관심을 항상 받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이민정은 얼굴은 여신미모지만 몸매는 훌륭하다라는 평까지는 듣지 못했는데 32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석했을당시 모델과 같은 옷을 입었을 당시 뭔가 조금 아쉽기는 했습니다.




글래머인듯 보이는 면이 있긴 한데 그러기에는 하체살이 조금 있어보이고 특히 종아리가 두꺼워 보이네요. 이민정은 보는 각도에 따라서 몸매가 조금 달라보이기는 하네요.




하지만 이민정은 어깨선이 곱고 쇄골이 이쁜 여배우라고 합니다. 비키니 몸매를 보여준적도 있는데 상체만 봤을때는 정말 예쁜 몸매인듯합니다. 

몸매야 어찌되었건 얼굴이 이쁘니깐 됐지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민정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성형지적을 가장 많이 했던 인물이라고 하네요.





이민정은 통째로 다 지적을 당했다고 하는데 궁금타라는 프로그램 연예계 자연미인, 성형미인을 찾아라 편의 캡쳐사진을 볼께요.





일단 이민정 성형전이라고 떠도는 사진을 먼저 보면 학창시절과 데뷔초, 현재의 모습은 약간 어색해 보이기는 하지만 오랜 세월이 흐르다 보면 그럴수도 있고 나이를 먹으면서 분위기가 온화해 지기도 하니 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방송캡쳐 사진을 보면 성형을 한게 맞는건가? 싶네요.



지금까지 이민정 몸매와 성형전을 알아봤는데 개인적인 의견일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민정의 프로필이나 집안 아들등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민정 집안 아들


0123456789101112131415



'ST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끼 재산 세무조사  (0) 2019.11.15
허재 이충희  (4) 2019.11.08
한지민 성형전후  (0) 2019.10.28
서효림  (0) 2019.10.23
송혜교 나이 키  (0) 2019.10.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