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억대매출

제품디자이너 김충재는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친한 동생으로 출연했었는데 훤칠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으로 주목받았습니다. 

김충재가 처음 출연했을때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 그정도의 외모를 소유했던 것 만으로도 화제를 모았었는데  SM엔터테인먼트와 에스팀이 함께 기획한 사업부인 스피커와 인풀루언서 계약을 맺으면서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김충재 억대매출


그때부터 김충재는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는데 미대 오빠인 김충재 디자이너인건 알았지만 억대매출까지 올리는 능력의 소유자인건 몰랐네요.김충재의 소속사 대표인 김소연은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에 출연해서  충재 씨 영입 효과가 좋다라는 말과 함께 김충재가 억 대로 번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김충재 억대매출이 가능한건 냉장고, 가구 스페셜 디자인도 직접 참여를 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본인이 직접 벌어들이는 수익도 꽤나 된다고 하니 미대오빠 김충재 능력까지 최고인듯한데 그가 누구인지 알아볼께요.




김충재 나이 키


웹툰작가 기안84의 친한 동생으로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연예인 같은 외모가 화제가 되며  존재가 대중에 알려지기 시작한 일반인 그가 바로 김충재입니다.



잘생긴 외모 덕분에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는 첫 등장때 부터 그에게 여러 번 호감을 보였으며, 기안84의 주선을 통해 그를 자신의 나래바에 초대한 나 혼자 산다의 에피소드 덕분에 더욱 유명해지게 되었다고 해요.






얼짱 김충재


하지만 김충재는 대중에 알려지기 전부터 얼짱시절이 있었는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혼자산다 충재 얼짱시절 이정도야? 남동생도 배우 뺨치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다고 합니다.공개된 사진 속 김충재는 완벽한 조각미남 자태로 꽃미남 비쥬얼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비디오스타에 출연당시  "김충재는 과거 싸이월드에서 훈남으로 유명했다"라고 MC가 물어보자 김충재는  "내가 군대에 간 이후 당시 있던 여자친구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내 사진을 미니홈피에 게시했다"고 전했고   "군대에 간 이후에 그렇게 화제가 된 것이어서 나는 전혀 몰랐다"라는 말을 하기도 했었는데 과거 모습도 정말 완벽한 비주얼이네요.





김충재 동생


김충재의 친 남동생도 충재 못지않은 훈훈한 비쥬얼의 소유자로 알려졌는데 나혼자 산다에 나온 동생의 모습은 정말 일반인 같지 않은 모습이었는데 아무래도 유전자가 남다른듯 보이네요.





김충재 아버지 어머니

 

나혼자 산다에서 김충재는 자취방을 찾아온 어머니를 소개하며 가정사를 고백했는데  “저는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많지 않다. 4살 때 쯤 돌아가셨다. 동생이 6월에 태어났는데 아버지가 4월에 돌아가셨다” 라는 말을 하면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셨습니다.


 “저였다면 패닉이었을 것 같다. 어머니는 겉보기에는 작고 귀엽지만 강인하고 대단한 분이다” 라며 혼자 힘으로 두 아들을 키워오신 어머니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어요.







김충재는  “제가 미술의 길을 가는 게, 제가 좋아하는 일을 고집하는 게 너무 이기적이지 않았나 그런 생각을 했던 적도 많았다” ,“제가 딸이었으면 어떨까. 애교도 없고 잘 해드리고 싶은데”라며 아들로서 숨겨뒀던 고민을 꺼내보이기도 했는데 마음까기 고운듯하네요.





김충재는 스포츠 의류 브랜드의 화보를 찍기도 했었는데 일반인 답지 않은 너무 멋진 화보는 실제로 사진으로 다 담지 못했다는 설이 있는데 정말 화려한 비주얼이기는 합니다.

미술,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김충재는 현재 스피커에 소속되어 있고 개인 전시회를 열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


'ST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효림  (0) 2019.10.23
송혜교 나이 키  (0) 2019.10.22
기안84 수입 집  (0) 2019.10.18
최준용 아내  (0) 2019.10.18
김응수 곽철용 인기비결  (1) 2019.10.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