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오빠 구속

유리오빠 구형높은이유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9부 심리로 열린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소녀시대 유리오빠 권씨에게 징역 10년을 구형을 한것에 대해서 많은 내용이 나오고 있다. 같이 공판을 받은 정준영과 최종훈은 각기 징역 7년과 징역 5년을 구형받았는데 일반인인 유리오빠가 징역10년을 받은것이 의아하다는 것이다.







검찰은 정준영, 최종훈, 유리오빠 권씨 모두에게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와 신상정보 고지했고 10년간 아동 및 청소년 관련 시설 취업 제한 명령도 내려달라고 재판부에 요청을 한것으로 알렸졌다. 






이들이 신상정보 고지에 따라 성범죄 알림e 사이트에 신상정보가 등재될지는 앞으로 지켜봐야 할듯하지만 등재가 되어야 맞지 않을까 싶다. 그런데 유리 오빠가 왜 구형을 더 많이 받았을까? 이는 유리오빠가 마/약/투/약/혐/의로 구속수사를 받았었고, 집행유예 선고를 받은 전력이 있기 때문에 범죄 전력이 있다는건 양형구형에 좋지않은 영향을 미칠수 있다는 전문가들이 내용이 나오고 있다.









권씨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했고 SNS 활동도 활발하게 했기 때문에 네티즌들이 비난글을 올렸을때 변명의 글을 올리기도 했었다.

본인도 어쩌면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는 입장에 있었기 때문에 더 많은 형이 내려진게 아닐까 싶은데, 동종 범죄는 아니지만 이미 범죄혐의가 있다는게 가장 큰 이유이지 않을까 싶다.








이들은 동영상을 11차례나 유포를 한 혐의가 있었는데 합의된 성/관/계라고 우겼었다. 단톡방의 내용도 불법으로 가져갔기에 이건 증거로 사용할수 없다는 이야기도 했다고 하는데 참 어이가 없다.





홍천에서도 집단으로 성.폭.행을 했기 때문에 더이상의 여지는 없어보인다.

정준영 팬사인회가 있기 전날 5명이서 모여서 술자리를 만들었는데 술을 많이 마셨다고 한다. 이 여성들은 깨어나보니 옷이 벗겨져 있었고, 옷이 어디있냐고 정준영등에게 물어보니 찾아봐라는 말만 했다는 말을 하기도 했었다.

이 피해 여성은 혹시 무슨일이 있었나라는 고민을 했었지만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정준영의 일이 밝혀지면서 너무 충격적이라는 말을 했다.



0123456789



정준영, 유리오빠등은 나 참새 잡았어, 오늘은 비둘기야 라는 말등을 했는데 이런 용어 자체를 보면 그들의 구형이 크다고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절대 크다고 느끼는 국민은 없을것이다. 그냥 바로 유리오빠 구속하라고 할것이란 말이다.

단톡방 대화내용이 불법이라는 주장을 하고 있는데, 이걸 어떻게 이해를 할수 있을까?






이들은 특수 준/간/강/의 혐의를 받고 있는데 , 그리고 이걸 인정은 하고 있는데 단톡방의 내용이 불법이라는 주장을 한다는것은 감형을 받으려고 이런 주장을 하는것이라고 밖에 볼수 없다. 이들은 그냥 순수하게 죄를 인정하는것이 옳은 일이라는 생각이 든다.





검찰의 구형은 다음 재판에 선고가 이뤄지고 구속할듯한데 이들의 최후 진술내용은 더 어이가 없다.


정준영 사과?




정준영, 피해자들에게 사과를 하고 싶다. 한번이라도 상대를 배려했다면 이런 일이 없었을텐데 일부혐의는 부인하나 수치심 주고 기분 나쁘게 한점은 죄송하다라는 이야기를 했는데 변호사는 뭐하는 것이지? 라는 생각이 든다.



0123456789101112



이렇게 사과를 하는건 오히려 역효과가 아닐까 싶으니 말이다. 수치심주고 기분 나쁘게 한 점은 미안하게 생각한다고? 그냥 그동안 모든 일들이 너무 죄송하고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고 해라, 일부 혐의는 부인하다니 그냥 더 욕을 먹을 소리만 하고 있는듯하다.




최종훈 사과



최종훈은  겸손하지 못하게 살아왔고 이제와 사과드리는 것이 부끄럽다. 피해자들을 생각하면 평생 고통받아도 마땅하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그럼 여기서 멈췄어야 했는데 특수준간강의 죄명은 너무 무겁고 억울하다는 이야기를 했다. 평생 고통받아야 마땅하다는 사람의 입에서 나올말은 아닌듯싶다.





유리오빠 사과라고 할수 있나?



하지만 이 둘보다 유리오빠 권씨의 말이 더 어이가 없다. 권씨는 약혼자에게 미안하고 공인의 신분인 여동생에게 미안하다고 했는데 피해자들에게는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하지도 않았다. 본인의 약혼자와 동생에게만 미안하고 피해자들에게는 미안하지 않다는 말인가? 사람이라면 최소한 피해자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은 해야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그의 머릿속이 참 궁금해진다.

지금 정준영, 최종훈, 유리오빠 권씨에게 당한 피해자들은 합의를 하지 않았는데 이건 정말 잘 한일이다. 유명 연예인이라고 대형 기획사에 소속된 사람이라고해서 쉽게 합의를 해버리면 이들은 절대 뉘우치지 않을것이다. 법정에서 이들에게 내릴수 있는 최고의 구형을 받길바란다.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경원 자녀의혹  (5) 2019.11.19
유승준 오유선  (15) 2019.11.15
임한솔 정의당 전두환  (1) 2019.11.08
김준기 체포  (0) 2019.10.23
잔나비 최정훈  (4) 2019.10.1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